팝콘티비 No Further a Mystery

ㅂㅈ에 첨 넣어보는데 이게 뭔 느낌인가 하고 ㅈㄴ 좋더라고 ㅋㄷ도 안끼고 경험함

- 다양한 아이템 : 풀방입장권 - 시청자 수가 초과된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. 시청 인원이 초과된 상태에서도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.

채팅에 답변을 해주면서 바로바로 응답하는걸 보니 소통하는 느낌이 잘 들어서 좋더라구요

걸티비 배너에 이동할수 있는 링크 남겨드릴테니 들어가셔서 재미있게 보세요

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, 작성 중이던

- 두산 팝콘 : 시작, 끝 설정에 따라 설정한 시간 차로 자동 선물이 가능합니다.

※ 전화 권한: 방송 시청 중 통화 발생 시 오디오 상태를 변경하기 위한 권한. (단말기 상태 확인)

마켓에 리뷰에만 의견을 남기실 경우 정확한 답변이 어려울 수 있사오니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* 풀방입장권 - 시청자 수가 초과된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. 시청인원이 초과된 상태에서도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이 가능합니다!

- 영상과 음성의 싱크가 맞지 않는 현상은 단말기 마다 하드웨어의 차이로 인해 생기는 현상입니다. 이 점 유의해 주세요.

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? 카일 걸음마도 배워야 예쁘다!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bj raindrop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※ 저장 권한: 사진/그림을 올리거나, 서버에 등록된 데이터를 저장하기 위한 권한.

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.

현재 인터넷 개인방송 시장 규모는 정확하게 집계되지 않는다. '벗방'에 대한 규모도 공식적으로 밝혀진 바 없다. 인터넷 개인방송을 명확히 규제하고 관리하는 기관이 사실상 없기 때문이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